멋진 잠수함을 타고 여러가지 모험을 즐기면서 적들을 모두 제거하는 즐거운 플래시를 소개합니다. 크게어려운건 없지만 여러분들의 순발력으 발휘하시면 끝판까지 적절하고 손쉽게 모든 스테이지를 통과할수가 있다고 할수가 있겠네요. 함께 지금 바로 해보시고 언제나 즐거운 플래시를 해보세요.




플래시타이틀:잠수함게임Deep Sea Hunter


어떤 험난한 일이 난다해도 절대로 포기하지 않고 미사일을 사용하여 무서운 괴물들을 힘겹게 잡아내고 있어요. 바다 속으로 더욱 많이 내려 갈수 있도록 신경을 많이 써주셔야 하는데 난이도 또한 그렇게 어렵지가 않아서 인지 처음 시작 하는 분들도 아주 무난하게 최종 단계를 클리어 하고 엔딩을 감상 하게 됩니다.

목적지를 여러분이 지정해 주시고 내가 원하는 곳으로 들어가 차근차근 목적을 달성 하면 됩니다. 공격은 자동으로 적들이 다가 오면 알아서 척척 하고 있어요. 하지만 단점이라면 미사일을 너무 빠르게 발사하는 것이 아니여서 한꺼번에 동시에 공격해 오는 적들이 가장 무섭다고 생각 하시면 됩니다.

잠수함게임 기발한 발상으로 재미나게 만들어 놓은 작품인 것 같아요. 특히 보스와의 일대일 싸움 이것 참 재미있는데 일정한 패턴을 통해 여러분을 공격하고 있지요. 분명 해당 작품은 얼마든지 관찰력만 풍부 하다면 누구 보다 쉽게 공략 하게 됩니다.

이런장르의 플래시의 경우에는 생소하실꺼라 생각이 드네요. 바다속에서 나타나는 모든 적들을 제거를 하면서 적을 모조리 처치를 하면서 나가면 됩니다. 난이도의 경우에는 그닥 어렵지 않아서 여러분들께서 플레이하시기에는 그닥 부담없이 즐길수가 있을거라 생각이드네요.

컨트롤 법을 잘 익혀서 여러분들이 잘만 행한다면 뭐 특별한 공략들도 필요가 없을 꺼라 판단이 되네요. 기함들을 모두 잘 조절해서 부력을 잘 판단해서 여러분들께서 마우스로만 잘 익혀서 잠수함게임 스테이지를 바로 지금 클리어 해보세요.



'모험' 카테고리의 다른 글

타이어굴리기게임 - wOne  (0) 2016.11.02
심심할때 할만한 게임 [로드킬]  (0) 2016.10.22
절대깰수없는게임 - 불가능한게임  (0) 2016.10.16
팬시팬츠3  (0) 2016.10.13
주전자닷컴 리듬게임 - orbit or beat  (0) 2016.10.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