꽃잎은 원거리 공격을 할 수 있도록 도움을 주고 있는데 콩알 같은 것을 무한으로 발사하여 지정된 시간이 없이 무조건 앞에 출현하는 적들을 제거하면서 미션을 공략해 나갈 수 있을 것입니다.




오랜 세월이 흘러갔어도 재미를 이렇게 유지할 수 있는 것이 과연 몇 개나 될 것인가 하는 생각을 본인도 모르게 하게 됩니다. 그만큼 전 세계에서 많은 분들이 즐겁게 사용하여 고마운 게임이지요.

처음 등장했을 때만 해도 tv 연결하여 재미 스나 패밀리와 같은 오락기계를 통해서만 진행할 수 있었는데 이제는 각 가정에서도 너무 간편하게 해당 블로그 통하여 실시간으로 내가 원하는 만큼 플레이할 수가 있어요.

앞으로 이동 중 출현하는 몬스터가 어떤 능력치를 가지고 있는 지름 먼저 확대해 주시는 것이야말로 적들을 조금이라도 더욱 세밀하게 공격하여 앞을 가로막은 것을 최소한으로 방지 시킬 수 있을 것입니다.

물음표가 물어가 있는 별들에 있어서는 다들 사용하기 좋은 물건들이 숨겨져 있답니다. 그러니 사용자께서는 거침없는 점프 공격을 통해 다양한 특성의 공격을 지니고 있는 적들을 순조롭게 물리쳐 나가야 합니다.

어느덧 수십 년이 지나오 명품 게임으로 설명드릴 수 있는데 한 번만 진행하게 되면 아주 깔끔한 그래픽과 잔잔한 스토리 내용들이 가득 담겨 있어 플레이 빈도가 아주 높은 수준에 달하고 있어요.

바닷속에서는 점프를 할 수가 없어 몬스터들을 제거할 방법이 없답니다. 또한 요시까지 함께 이동하지 못하고 있어 오로지 앞에 놓여 있는 적들을 피해 나가며 서 미션을 수행해 주셔야 합니다.